"스카이라이프는 고객님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에 따라 적절한 고객센터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아래의 정보를 참고하시어 원활한 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이용안내
전화번호 안내
스카이라이프에 가입된 휴대폰을 이용하시는 경우, 114로 무료 발신 후 1번을 눌러 위성TV 및 인터넷 서비스에 대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타사 휴대폰이나 유선전화를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1588-3002로 유료 발신하시거나 080-001-3002로 무료 발신 후 1번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용시간
고객센터의 이용시간은 평일 기준으로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고장이나 A/S 문의는 평일, 토요일, 공휴일 모두 09시부터 22시까지 가능합니다.
모바일(휴대폰) 상품 고객센터 이용안내
전화번호 안내
스카이라이프에 가입된 휴대폰을 이용하시는 경우, 114로 무료 발신 후 2번을 눌러 모바일 서비스에 대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타사 휴대폰이나 유선전화를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1588-3002로 유료 발신하시거나 080-001-3002로 무료 발신 후 2번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해외에서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82-2-2620-5000으로 유료 발신 후 2번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용시간
모바일 상품 고객센터의 이용시간은 평일 기준으로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일시정지나 분실정지 문의는 평일, 토요일, 공휴일 모두 09시부터 22시까지 가능합니다.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는 고객님께서 필요로 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실 내용에 따라 적절한 번호로 연락 주시면, 전문 상담원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릴 것입니다. Q: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에 어떻게 연락할 수 있나요? A: 스카이라이프에 가입된 휴대폰을 이용하시면 114로 무료 발신 후 1번을 눌러 위성TV 및 인터넷 서비스에 대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타사 휴대폰이나 유선전화를 이용하시면 1588-3002(유료) 또는 080-001-3002(무료)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Q: 고객센터의 운영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 고객센터의 운영 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고장이나 A/S 문의는 평일, 토요일, 공휴일 모두 09시부터 22시까지 가능합니다. Q: 모바일 상품 고객센터에 연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스카이라이프에 가입된 휴대폰을 이용하시면 114로 무료 발신 후 2번을 눌러 모바일 서비스에 대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타사 휴대폰이나 유선전화를 이용하시면 1588-3002(유료) 또는 080-001-3002(무료)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해외에서 이용하실 경우 +82-2-2620-5000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